‘디 아이돌’ 출연 블랙핑크 제니, 선정성 논란

제니, ‘디 아이돌’ 출연 개인 선택

남성 중심의 성적 판타지에 대한 비난 이어져

여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6월 7일에 블랙핑크의 제니는 친구이자 드라마의 프로듀서인 The Weeknd로부터 제의를 받은 후 개인적으로 HBO의 ‘디 아이돌’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YG Entertainment가 제니의 ‘디 아이돌’ 참여를 주도했다는 대중의 추측에 대해, 관련된 사람들은 제니가 영화에 출연하기로 한 결정은 전적으로 그녀 자신의 의지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TenAsia의 한 관계자는 “제니가 개인적으로 The Weeknd와 만나 드라마에 출연할 제의를 받았다. 그녀가 이 프로젝트를 맡고자하는 의향을 표현한 것을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76회 칸 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디 아이돌’은 제니의 데뷔 연기 도전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제니는 칸 영화제에서 레드카펫을 밟음으로써 배우로서 첫 걸음을 뗐으며, 이로써 전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디 아이돌’에 대한 비판적인 반응은 가혹했다. 이 드라마는 과도한 감각적 표현, 여성혐오적 묘사, 남성 중심의 성적 판타지에 대한 비난을 받았다.

디 아이돌 제니 선정성

제니는 ‘디 아이돌’을 통해 첫 연기 도전을 했지만, 그녀는 단지 도발적인 댄스 루틴을 선보였고 스크린 타임은 몇 분이었다. 그녀의 연기는 실질적인 연기를 부족하게 보여주었기 때문에 전반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것이 어려웠다. 특히, 제니와 그녀의 남성 댄서들과의 댄스 시퀀스가 아시아 여성의 과도한 성적 대상화를 지속시킨다는 우려가 있다.

칸 영화제에서의 인터뷰에서 제니는 “나는 오랫동안 Sam Levinson의 작품을 존경해 왔고, 음악 산업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에 항상 매료되었다.”라며 “이것을 진정하고 용감해질 기회로 보았다. 특정 훈련이나 준비를 거치지 않았다. Sam은 그저 나 자신이 되길 원했다. 이 경험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다. 이건 마치 장벽을 무너뜨리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HBO에서 방영되기 전에, 드라마 “디 아이돌”은 그것의 논란들로 헤드라인과 소셜 미디어를 장악했다. 첫 두 에피소드가 프리미어 된 칸 영화제에서, 시리즈는 그것의 그래픽 성적 콘텐츠로 인해 대부분 비판 받았다; “Euphoria”의 창조자인 Sam Levinson이 Amy Seimetz를 감독으로 대체한 후에 재작성하고 재촬영되었다; 그리고 3월에는 롤링스톤이 곤란한 제작에 대한 기사를 게재했다.

그러나 첫 에피소드가 일요일에 공개된 후, 팝 가수가 중심이 되었다. Lily-Rose Depp가 연기하는 주인공 Jocelyn이 아니라, Jocelyn의 백업 댄서 중 하나인 블랙핑크의 제니인 Jennie Kim이 연기한 Dyanne이다.

블랙핑크 – 제니, 지수, 리사, 로제로 구성된 -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K-pop 행동 중 하나가 되었다. 제니가 그룹의 멤버 중 연기에 손을 대는 유일한 사람은 아니지만, 그녀는 가장 높은 프로필의 역할을 가질 수 있다.

인터넷에서는 제니의 연기 데뷔를 칭찬하는 클립이 넘쳐난다. 광범위하게 유포된 한 장면에서는 Dyanne이 눈을 반쯤 감고 입을 벌리고 완벽하게 헝클어진 머리로 Jocelyn에게 그녀의 새로운 싱글의 안무를 보여준다.

K-pop 아이돌 – 느슨한, 약간 찢어진 미드리프, 검은색 스포츠 브라, 고삐져 있는 부티 숏 – 을 입고 서, 자세를 취하고, 갈아넣고, 터트리고, 잠그고, 떨어뜨린다. 나중에, Jocelyn이 Dyanne의 날카로운 무대 퍼포먼스를 구현하지 못한 실패를 보며 눈물을 닦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 스타 퀄리티는 가수와 쇼의 시청자들에게도 놓치지 않았다.

“제니의 연기는 그녀의 캐릭터에 대해 매우 좋았다.”라며 브루클린의 27세 학생인 Greta Dobson이 말했다. “블랙핑크 팬들이 자신들을 칭하는 ‘블링크’로서, 그녀가 항상 이것을 댄스 리허설에서 해야 하기 때문에 그녀에게는 거의 자연스럽게 느껴졌을 것 같다. 그녀에게는 매우 메타적이었을 것이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