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 예고편 공개

소니의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 새 예고편 온라인 공개

마일스 모랄레스에게 전해진 임무는 ‘희생’

만화 스파이더맨 속편에서 마일스 모랄레스(샤메익 무어 목소리)와 그웬 스테이시(헤일리 스타인펠드)는 멀티버스 속 모든 스파이더맨, 스파이더우먼, 스파이더퍼슨을 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새로운 크루와 함께 마일스는 각 우주를 혼돈시킬 수 있는 재앙을 계획 중인 신비한 새로운 악당을 막아야 합니다. 예고편에서 그에게 “스파이더맨이 되는 것은 희생”이라고 말한다.

무어와 스타인펠드를 비롯한 캐스트로는 오스카 아이작이 스파이더맨 2099 역을 맡았고, 제이크 존슨은 첫 번째 영화의 피터 B. 파커로 출연한다. 또한 이사 래는 스파이더우먼, 다니엘 칼루야는 스파이더펑크, 제이슨 슈왈츠맨은 스팟,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루나 로렌 벨레즈, 그레타 리, 레이첼 드래치, 요르마 타콘, 쉐이 위검 등이 있다.

조아킴 도스 산토스(“아바타: 더 라스트 에어벤더”), 켐프 파워스(“소울”), 저스틴 K. 톰슨이 공동 감독했으며, 속편은 “스파이더-버스로” 시나리오 작가인 필 로드와 크리스토퍼 밀러와 함께 마블 베테랑 데이브 칼라함(“샹치와 열 링의 전설”)이 공동 작성했다.

로드와 밀러는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아비 아라드, 에이미 파스칼, 크리스티나 스타인버그와 함께 제작하였고, 공동 프로듀서로 알론소 루발카바와, 이사직자로는 브라이언 마이클 벤디스, 밥 페르시케티, 피터 램지, 로드니 로스맨, 아디티아 숲이 참여했다.

이 영화는 2022년 4월 개봉 예정이었지만, 2023년 6월 2일로 연기되었다. “스파이더버스: 인투 더 스파이더” 속편은 두 부분으로 제공된다. 파트 1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가 2023년 6월 2일에 개봉되며, 이어서 파트 2인 “비욘드 더 스파이더버스”가 2024년 3월 29일에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