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무료운임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항공 운임 0원, 세금만 결제

일본뿐 아니라 동남아까지 혜택

최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항공업 성장 기대

에어서울은 오늘(18일) 오전 10시부터 국제선 Fare Free(운임 무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항공운임이 0원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만 결제하면 된다. 탑승 기간은 4월 19일부터 7월 20일까지다.

특가 좌석은 최소 4,000석 이상이며, 4월 18일과 20일, 24일의 세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오전 10시에는 동남아 노선이, 오후 2시에는 일본 노선이 판매된다. 편도총액은 △인천~도쿄(나리타) 5만5400원~ △인천~오사카(간사이) 5만1500원~ △인천~후쿠오카 5만1500원~ △인천~다카마쓰 5만1500원~ △인천~다낭 6만9800원~ △인천~나트랑 7만1100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6만9800원부터다.

에어서울 무료운임 프로모션
에어서울 세금만 내고 떠나는 무료운임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에어서울)

특가 항공권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가장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라며 “일본뿐 아니라 동남아까지 다량의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특가는 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이제까지 중 가장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다.”라며, “일본뿐 아니라 동남아까지 항공운임 0원 티켓을 다량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은 국제선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서울은 코로나19 상황이 개선되는 가운데 관광업의 회복을 돕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여행객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특가 항공권을 예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프로모션 항공권은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예약이 마감되기 전에 빠르게 예약을 완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에어서울이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또 다른 특별한 혜택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항공업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