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여자친구 파란색 수영복 뽐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즈 인스타그램 수영복 사진 공유

파란색 비키니와 선글라스로 큰 호응 불러내

조지나 로드리게즈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집에서 수영장에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올렸다. 이 집은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살고 있다.

넷플릭스 ‘아임 조지나’에서 활약한 그녀는 밝은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상의는 주름 장식이 있고 하의는 고삐가 높은 스타일이다. “하늘이 다 다른 색을 가지고 있다”고 사진에 적혀있다.

그녀는 검은 테두리와 금색 디테일이 있는 큰 선글라스를 착용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긴 검은 머리는 풀어놓고 뒤로 묶었다.

호날두 여친 수영복 사진
조지나 로드리게즈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로드리게즈를 본 것은 애슬레저 브랜드 Alo Yoga와의 캠페인을 위해 의상과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모습이었다. 인스타그램 피드에 따르면, 스페인 출신의 그녀는 이 브랜드와 다가올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레깅스와 운동복을 좋아한다고 한다.

로드리게즈는 친구를 응원하며 세계를 여행하면서 고급 패션과 액세서리에 입맛을 기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이를 공유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로드리게즈는 메종 발렌티노, 크리스찬 루부탱, 루이 비통과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하늘을 찌르는 뾰족한 앞코 펌프스를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수영복과 속옷 브랜드 Yamamay, 스위스 시계와 보석 브랜드 Chopard, 최근에는 이탈리아 브랜드 Elisabetta Franchi와 같은 브랜드들의 캠페인에 참여한 경력이 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녀의 세계적인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조지나 로드리게즈의 활약은 대단했다. 이렇게 다양한 경험을 쌓은 그녀는 패션 세계의 아이콘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패션 스타일과 개성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조지나 로드리게즈는 자신의 건강과 몸매 관리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종종 그녀의 운동 루틴과 식단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그녀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운동에 대한 열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로드리게즈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으며, 그들의 일상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들에게 드러내고 있다. 그들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그들이 얼마나 서로를 아끼는지 보여준다. 이러한 모습은 이들의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조지나 로드리게즈의 활발한 활동과 개성 넘치는 패션 스타일은 앞으로도 계속되어 그녀의 팬들에게 많은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열정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녀의 성공적인 미래를 기대해본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